작년 초부터 굉장히 오랫동안 우리들의 마트 이용 방법이 바뀌었습니다. 직접 오프라인에서 물건을 사는 일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대신에 인터넷을 통해서 구매하는 빈도가 계속 높아지고 있습니다. 우리 가족도 마트에서 거의 구매를 안 하고 있습니다.


이런 삶의 변화는 코로나 19가 끝나더라도 지속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집에서 쇼핑하는 재미를 전 국민을 알게 되버렸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쇼핑을 할 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는 11번가 바로가기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1번가는?

온라인 쇼핑은 옥션과 지마켓이 가장 빠르게 성장을 하였고 11번가는 뒤처졌지요. 그래서 그런지 처음 시작을 할 때 엄청난 광고를 했던 기억이 납니다. 광고의 영향인지 모르겠지만 2010년대 후반에 이르면 매출 기준으로 엄청난 모습을 보였지요.

11번가 바로가기 설치하면?

11번가 바로가기를 설치하고, 11번가 바로가기 on 상태가 되면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됩니다.


홈페이지 좌측 상단을 보면 '바로가기 on'이 되어 있는 상황에서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첫번째로 쿠폰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로 들어가시면 쿠폰존으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근데, 요즘에는 쿠폰존 쿠폰이 대부분 앱전용이라,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많이 없습니다. 앱으로 들어가면 무조건 바로가기 on 상태라서 의미가 없기도 하고요.

2) 두 번째로는 구매등급별로 제공되는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VIP와 Family 등급이 있는데 적립이 조금 더 됩니다.


11번가 바로가기 설치

11번가 바로가기 설치 방법은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조건을 만족하면 바로가기 설치 없이 그냥 이용해도 됩니다. 하지만 조건 맞추는 게 귀찮다면 바로가기 설치를 통해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tfile.exe
0.05MB

위 설치파일을 다운로드해서 실행하면 간단하게 바로가기가 설치가 됩니다. 이 페이지로 들어가셔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파일과 동일한 파일입니다.

11번가 바로가기 설치 없이 하는 방법

이렇게 설치하지 않고 바로가기 on 혜택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1) 광고 메일을 통해서 11번가에 들어가는 경우
2) 앱을 통해서 11번가에 들어가는 경우
3) 직접 주소를 주소창에 입력하는 경우


이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한 번이라도 다른 사이트를 경유해서 들어갈 때에는 직접 주소창에 입력을 해도 on 상태가 되지 못합니다

 

'히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바탕화면 바로가기 (네이버 검색)  (5) 2021.12.22
Papago 번역기 다운로드  (0) 2021.12.21
vms 봉사활동인증관리센터 바로가기  (0) 2021.12.21
피망바둑 설치하기  (4) 2021.12.21
hanmail.net 검색 스토리  (0) 2021.12.20

⌾ 최신 연관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