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대는 인공지능의 시대입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가면 계속해서 새로운 앱이 출시하고, 이 앱들은 우리 생활과 밀접하게 작동을 하고 있습니다.

영어 학습도 마찬가지 모습입니다. Papago 번역기와 구글 자동번역, 그리고 IOT 까지도 굉장히 개발되어 있습니다. 이제 영어를 공부하는 학생들의 모습은 어른들이 공부할 때 모습과는 다릅니다. 영어 선생님보다 스마트폰을 신뢰하고, 작문까지도 스마트폰으로 배웁니다. 대학원생들이 논문을 공부할때도 며칟날에 걸쳐서 이해를 했던 것을 번역기를 한번 돌리면 끝입니다.

Papago 번역기 이용 방법

Papago 번역기는 AI 번역의 대표주자입니다. 굉장히 잘 만들어진 번역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Papago 번역기를 이용하는 방법은 웹에서 이용하는 방법과 어플로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웹에서 이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Papago 홈페이지 주소 : https://papago.naver.com/

위 링크로 들어가셔서 글자를 쓰시면 됩니다. 굉장히 간단하지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아래를 보면 웹사이트 번역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주소를 입력하면 한국말로 자동으로 번역이 됩니다. 사용해보면 굉장하다는 것을 느낄 겁니다.

Papago 번역기 앱 다운로드

업무중에 Papago를 이용한다면 웹에서 이용을 하는 것이 대체적으로더 편리합니다. 하지만 여행을 다닐 때 또는 일상생활에서 사용을 할 거라면 어플로 이용을 하는 것이 훨씬 더 편리합니다.


안드로이드 파파고 다운로드

아이폰 파파고 다운로드

위 링크 중에서 자신의 스마트폰 종류에 맞는 것을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둘 중에 번역의 품질은 전혀 차이가 없습니다. 같은 API를 이용하기 때문입니다.

Papago 번역기 앱 특징

1) 사진을 번역할 수 있습니다. 여행을 다닐 때 메뉴판을 보면 굉장히 선택이 어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럴 때 파파고를 이용하셔서 사진을 찍으면 번역을 할 수 있습니다.

2) 음성번역이 가능합니다. 음성번역이 된다는 것은 실시간 통역이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화를 번역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해외에서도 어떻게든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 최신 연관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