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알고 있는 이야기이기는 하지만, 네이버는 대한민국의 최대 포털 사이트입니다. 이것은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많은 사람이 네이버를 통해서 많은 정보를 그리고 많은 뉴스를 보고 있습니다. 구글의 힘이 세계적으로는 아무리 쎄다고 하지만, 한국에서는 네이버의 위력이 대단합니다.

네이버의 기본적인 기능은 포털 서비스입니다. 그리고 추가로 지식인, 블로그 그리고 카페 등 여러 가지 기능들이 접목된 형태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뉴스, 번역, 사전 등 많은 사람이 찾는 정보들을 검색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네이버는 정말 유용한 사이트 인 것이지요. 이번 포스팅은 네이버 바탕화면 바로가기 만들기에 대한 것입니다.

네이버 편리하게 이용하기

네이버를 편리하게 이용을 하기 위해서는 네이버 바탕화면 바로가기를 설치하시면 됩니다. 바탕화면에 설치된 아이콘만 클릭하시면 손쉽게 네이버를 편리하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원클릭으로 네이버 검색 바로가기를 만들 수 있었는데, 이제는 그러한 기능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스로 만들어야 합니다.

EDGE 브라우저 기준으로 설명을 하려고 합니다. 주소창을 보면 열쇠 모양이 있습니다. 이것을 드래그해서 바탕화면으로 빼주면 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네이버 바탕화면 바로가기가 생성이 됩니다.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이러한 방식은 EDGE 브라우저뿐만 아니라 크롬 브라우저에서도 동일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 더욱더 편리하게

네이버 검색은 다양한 브라우저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네이버에 최적화된 브라우저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입니다.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다운로드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위 화면이 나오면 좌측 아래에 있는 '다운로드'를 클릭을 하시면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를 설치할 수 있는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장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시간제한이 없는 무료 화상회의인 웨일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사이드바 기능이 있어서 휴대폰을 열지 않고 웨일에서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번역기인 파파고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듀얼 탭과 한글 뷰어가 가능합니다.
- 편리한 캡처가 가능합니다.

 

이러한 기능 때문에 네이버만을 주로 이용하시는 분은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되리라 생각이 듭니다.

⌾ 최신 연관글 보기